그 단 스 크대형 이동식 승강 플랫폼유지 관리 방법은 무엇입니까?

  • 출시 시간:2024-04-17 16:22:24
  • 핵심어:

  • 페이지 뷰:341
  • 빠른 설명:

    그 단 스 크,동력 단원에 대한 조절.승강 플랫폼 기름 누출: 이음매가 느슨하다;밀봉 코일이 손상되다.배제는 단단한 기름 유출 부위의 이음매와 포크 교체입니다.그 단 스 크전원을 연결하여 제품의 승강 조작을 진행하는데, 이는 제품

기사 내용

동력 단원에 대한 조절.

승강 플랫폼 기름 누출: 이음매가 느슨하다;밀봉 코일이 손상되다.배제는 단단한 기름 유출 부위의 이음매와 포크 교체입니다.

그 단 스 크전원을 연결하여 제품의 승강 조작을 진행하는데, 이는 제품이 장래에 정상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지에 영향을 미치므로 공장 기술자의 도움으로 승강 작업 과정 중의 각종 제품 성능에 대해 실험 관찰을 진행하여 자신의 예상 효과에 도달할 수 있는지를 보아야 한다.

재고 석유 재료의 정기 샘플링 화학 검사 제도를 설립하다.출고 유제품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서, 반드시 정기적으로 재고 유분에 대해 샘플링 화학 검사를 진행해야 한다.화학검사를 거쳐 불합격이 발견된 석유제품은 제때에 처리해야 하며 관련 기술부문의 동의를 거치지 않고 사용해서는 안된다.

나 바 포 라 츠 크주의사항: 톱니바퀴 톱니바퀴의 비정상적인 맞물림을 피해야 한다: 롤러의 불균등을 피해야 한다;가이드 롤러가 대각이 되는 것을 피해야 한다.가이드 롤러가 길면 동시에 묻는 것을 피해야 한다;이상의 이상 현상은 톱니바퀴, 래크, 롤러 및 레일의 빠른 마모 내지 폐기를 초래할 수 있으며, 만약 세밀하게 조정할수록 승강 사다리의 사용 수명에 더욱 유리하다.

유압 승강기 유압 시스템 찾기 유압 승강기 유압 시스템 찾기 유압 펌프 유압 고장 유압 시스템 분석 고장 제거 시 주로 & ldquo;두 마리 잡기 ”——즉 동력원(오일펌프)과 실행부품(실린더, 모터)을 잡고 그 다음에 “중간까지 ”,그 단 스 크이동식 가위질 승강 플랫폼,힘 소스에서 실행 컴포넌트 사이를 통과하는 파이프 런과 컴포넌트입니다. “두 마리 잡기 & rdquo;이때 고장이 오일펌프, 실린더, 모터 자체에서 발생했는지 분석해야 한다.ldquo;중간 & rdquo;이때 고장이 연결된 도로에서 유압 부품이 발생했는지 분석하는 것 외에 시스템 종일을 파악하는 데 특히 주의해야 한다

우선, 레일식 승강 사다리 와이어로프에 사용되는 약은 반드시 사용 표준에 부합해야 하며, 특히 산성제나 혼합된 약을 사용해서는 안 되며 와이어로프의 효과가 요구에 미치지 못하도록 해서는 안 된다.


그 단 스 크대형 이동식 승강 플랫폼유지 관리 방법은 무엇입니까?



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밸런스밸브를 설치하여 회로를 균형시키고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

엘리베이터의 사용 수명을 효과적으로 연장할 수 있다.레일식 승강기는 주로 층간 고공 화물 운송에 쓰인다.주로 적재량이 가볍고 탁상자에 쓰인다

우선 우리는 간이화물사다리의 특징을 살펴보자: 간이화물사다리는 주로 조롱박, 와이어로프로 구성되어 있다. 조롱박은 전원화물사다리를 연결하여 승강하여 화물의 상하 향상을 실현한다. 일반적으로 톤의 화물사다리는 톤의 조롱박, #와이어로프를 사용하는데 실제 적재량을 초과하면 미미하다. 일단 화물사다리가 조롱박에 고장이 나거나 운행이 중단되거나 통제력을 잃으면 와이어로프가 일단 끊어지면 그 결과는 더욱 상상조차 할 수 없다.

생산 원가롤러 베어링의 빈틈, 크레인 가이드 바퀴의 마모를 확인하십시오. 만약 롤러가 마모된다면, 조정하거나 교체할 필요가 있습니다. 만약 엘리베이터 베어링이 마모된다면, 가이드 바퀴나 베어링을 교체합니다.

유압유의 유질과 유위.승강플랫폼은 전반 과정에 상승하는데 이 위치에 있을 때 액압지면은 상자밑보다 ~mm 높아야 한다.만약 유압유가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모래와 자갈 등 이물질이 발견되면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 (# 유압유).유압 화물 사다리는 바로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화물 승강 사다리이다. 그것은 유압 시스템을 구동으로 하기 때문에 유압 화물 사다리라고 부른다.유압 화물 사다리는 현재 사람들의 생활과 생산에 광범위하게 운용되고 있다.유압 사다리 사용 중 어떤 주의사항이 있는지 한번 봅시다.

각 부서의 연결 상태를 자주 검사하고, 만약 느슨해지면 꼭 조여야 한다.기체 연결 볼트는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긴장도를 검사해야 한다 (회전 팔의 압력을 제거하여 압력을 받을 수 있다)


그 단 스 크대형 이동식 승강 플랫폼유지 관리 방법은 무엇입니까?



수동 펌프, 기어 펌프가 심하게 기름이 샌다;톱니바퀴 펌프가 파손되어 나온 기름은 압력이 없다;유압유 부족;회로 차단;필터 차단;지지 밸브 또는 전환 밸브 동작이 작동하지 않음;전자석 코일의 입력 전압 부족;전자석 코일이 타버리기;밸브심이 끼어 죽다.이것은 모두 승강 플랫폼 작업대의 상승이 무력하거나 상승하지 않는 요소이다. 그렇다면 해결 방법은 밀봉 코일 교체, 기어 펌프 교체, 유압 오일 충전, 전기 시스템 점검, 교체 또는 세척, 그 테스트 방향을 진형 유효구역이 있는 평면과 수직으로 조정해야 한다.승강 기초 부품의 구조가 복잡하고 각 부품의 두께가 고르지 않은 것을 고려하여 픽업 포인트를 부품 중부의 두께가 큰 지역에 설치한다.

리프트 한 대의 수명은 제한되어 있다. 사용 시간이 길거나 설치가 부적절한 등 요소는 일련의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좌우 흔들림 즉 센서의 배치 점으로 가공소재의 진동 폭을 측정합니다.GB/T-에 따르면: 가속도 센서는 가공소재에 일정한 강성이 있고 진폭이 큰 곳에 배치해야 하며, 좌우 흔들림이라는 문제가 발생할 때 유압 리프트는 가능한 한 사용을 중지하고 전문가에게 유지보수와 검사를 진행하라고 통지해야 한다. 만약 계속 사용한다면 연속 끊기는 부분이 갑자기 떨어지거나 기타 위험한 사고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중시해야 한다.많은 오래된 공장 건물을 관찰한 적이 있는데, 사용한 유압 리프트 사다리는 이미 년이 넘었는데, 매우 낡았지만 여전히 사용하고 있고, 좌우가 흔들리고, 소음이 이미 매우 크다. 이런 것은 반드시 그냥 사용할 수 없다. 반드시 새로운 리프트 사다리를 교체하는 것을 중단해야 한다.

그 단 스 크. 화물 사다리로 인화성, 폭발성 물품을 운송하는 것을 엄금한다.

모든 장치, 스위치 및 비례 손잡이가 양호한지, 특히 짜임, 균열,그 단 스 크12미터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마모 등이 있는지 검사한다.검사대에 당김이 있는지, 크롬도금층이 벗겨졌는지, 이음매에서 기름이 새지 않았는지, 오일 실린더 경첩 연결부의 운송 상황을 검사한다.전문적으로 제품,그 단 스 크레일 플랫폼 승강 플랫폼, 재생 자원 업무에 종사하며, 업무는 승강기 공장을 포함한다.

감속 탱크의 부품이 완비되어 있고 기름 위치가 정상이며, 불순물이 없다.


그단스크기타 제품 정보
  • 지닝유압 승강대 승강직무특성 및 위험요인의 존재에 대하여

    지닝유압 승강대 승강직무특성 및 위험요인의 존재에 대하여

  • 장쑤등차교 가격여러 수준의 처리가 있습니다.

    장쑤등차교 가격여러 수준의 처리가 있습니다.

  • 에 스 포유압식 고정 등차교없어서는 안 될 시장의 원동력은 무엇인가

    에 스 포유압식 고정 등차교없어서는 안 될 시장의 원동력은 무엇인가

  • 창주이동식 등차교 이동식 등차교가격은 해마다 올랐다

    창주이동식 등차교 이동식 등차교가격은 해마다 올랐다

  • 사 르 가스건축용 승강기계약 이행을 보장하기 위한 다양한 조치

    사 르 가스건축용 승강기계약 이행을 보장하기 위한 다양한 조치

  • 복건소형 엘리베이터 소형계속 강세를 보이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복건소형 엘리베이터 소형계속 강세를 보이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 고 정 근더블 커팅 액체 압력 승강대주요 카테고리는 무엇입니까

    고 정 근더블 커팅 액체 압력 승강대주요 카테고리는 무엇입니까

  • 웨 이 워드 라 웨 이 크소형 유압 승강기깨지기 쉬운 이유

    웨 이 워드 라 웨 이 크소형 유압 승강기깨지기 쉬운 이유

  • 신속한:알림: 그 단 스 크대형 이동식 승강 플랫폼유지 관리 방법은 무엇입니까? 정보는 당사의 그 단 스 크대형 이동식 승강 플랫폼유지 관리 방법은 무엇입니까?, 그 단 스 크대형 이동식 승강 플랫폼유지 관리 방법은 무엇입니까?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 단 스 크대형 이동식 승강 플랫폼유지 관리 방법은 무엇입니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그 단 스 크대형 이동식 승강 플랫폼유지 관리 방법은 무엇입니까?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그 단 스 크대형 이동식 승강 플랫폼유지 관리 방법은 무엇입니까?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